본문 바로가기
MUSIC

듣기 좋은 장범준(버스커 버스커) 노래 5곡

by 고속도로껌팔이 2020. 6. 7.

1. 사랑은 타이밍

 

완벽한 상황 속 인연의 끝을
각자의 상처들은 각자의 
인연으로
추억으로 만들어 잔잔한 
상처들이
각자의 인연으로 각자의 
인연으로
생각해보면 정말로 우린 아마 
인연이 아닌가 봐
내가 있어야 할 순간에 내가 
있었더라면 
운명이란 인연이란 타이밍이 
중요한 건가 봐
내가 있어야 할 순간에 내가 
있었더라면
그때
랄라라 랄라라 랄라 라라
라라라 랄라 랄라 라라 
라라라 라라 라라라
평범한 사랑 속 인연의 끝을
각자의 상처들은 각자의 
기억으로
추억으로 만들어 잔잔한 
상처들이
각자의 기억으로 각자의 
기억으로
생각해보면 정말로 우린 아마 
인연이 아닌가 봐
내가 있어야 할 순간에 내가 
있었더라면 
운명이란 인연이란 타이밍이 
중요한 건가 봐
내가 있어야 할 순간에 내가 
있었더라면
그때
랄라라 랄라라 랄라 라라
라라라 랄라 랄라 라라 
라라라 라라 라라라
사랑이 지나갈 때면
떠오르고 마는 너
사랑이 떠나갈 때면
남모르게 오 그때
오 우워 랄라라 라라 랄라라 
그때
오 우워 랄라라 라라 랄라라 라

 

 


2. 빗속으로

 

비가 오면 빛이 나는 내사랑
이런 밤에 뒤척이면 내 맘은 지쳐

빗속으로 빗속으로 
사랑은 점점 더 빗속으로
별빛속으로 별빛속으로 
사랑은 점점 더 빛속으로

비가 오면 빛이 나는 내 사랑
이런 밤에 뒤척이면 내 맘은 미쳐

빗속으로 빗속으로 
사랑은 점점 더 빗속으로
별빛속으로 별빛속으로 
사랑은 점점 더 빛속으로 

라랄라 이 생각으론 
그대를 잊어 봐아아
내 맘은 늘 비가 내려
내 맘은 이제 점점 더 빗속으로

빗속으로 빗속으로 
이 사랑이 점점 더 빗속으로
별빛속으로 별빛속으로 
이사랑은 점점 더 빛속으로

 

 


3.  그댈 마주하는 건 힘들어

 

 

그댈 마주하는거는 너무 힘들어
그때 그 기억이 나를 괴롭게 하네
이런 말을 해도 될진 모르지만
행여 나와는 제발 마주치지 마요

그날의 향수가 남아있는 곳은
아직 너무 힘들어
하나도 괜찮지 않아

그러니 우리 우연히라도
그때의 맘 그날의 밤
떠오르게 만들지는 마요 워워워
그대 없는 곳 우리 없는 곳 지나갈테니
그러니 그대도 나를 좀 피해줘요 워워워

라랄라 라라라라 라랄라
라랄라 라라라라 라랄라라라

그댈 마주하는거는 아직 힘들어
그때 그 기억이 나를 외롭게 하네
이런 말을 해도 될진 모르지만
행여 나와는 제발 마주치지 마요

그날의 향수가 남아있는 곳은
아직 너무 힘들어
하나도 괜찮지 않아

그러니 우리 우연히라도
그때의 맘 그날의 밤
떠오르게 만들지는 마요 워워워
그대 없는 곳 우리 없는 곳 지나갈테니
그러니 그대도 나를 좀 피해줘요 워워워

라랄라 라라라라 라랄라
라랄라 라라라라 라랄라라라

아무렇지 않은가요 너도
이제 떨어지는 꽃
몰래 이렇게 바라보는 것도
나도 내가 왜 이러는건지

그러니 우리 우연히라도
그때의 맘 그날의 밤
떠오르게 만들지는 마요 워워워
그대 없는 곳 우리 없는 곳 지나갈테니
그러니 그대도 나를 좀 피해줘요 워워워

그러니 우리 우연히라도
그때의 맘 그날의 밤 그대의 맘 그대의 밤 그대의 봄
모든 게 날 미치게 해 

하아아아아아아아 
예 워어어어어어어어어워

 

 


4.  전활 거네

거리에 쌓인 수많은 눈빛이 날 이상하게 봐
모두 날 피해가 이상한 사람은 아녜요
근데 왜 피해가 그대를 해치진 않았잖아

네온사인 비추는 거리에 오 조명들마저
모두 날 피해가 이상한 사람은 아녜요 
근데 왜 피해가 그대를 해치진 않았잖아
오 그냥 좀 외로울 뿐

전활 거네 이젠 목소리마저 잊어버릴 거라 말했지만
전활 거네 이젠 멜로디마저 지워버릴 거라 말했지만
사랑한다는 말은 나만일 순 없었니

손에 담긴 수많은 추억이 쉽게 마르질 못해
모두 날 피해가 이상한 사람은 아녜요
근데 왜 피해가 그대를 해치진 않았잖아
오 그냥 좀 외로울 뿐

전활 거네 이젠 목소리마저 잊어버릴 거라 말했지만
전활 거네 이젠 멜로디마저 지워버릴 거라 말했지만
사랑한다는 말은 나만일 순 없었니

고운 말투와 그대의 고운 머릿결
떠나도 난 좋은 그대여
전활 거네 너의 목소리마저 

 

워어어어워어 예에에에에 워어어어워어 

예 워어어어어 워어어어워어 예에에에에 워어어어워어 예

 

 


 

5. 떠나야만 해

 

 

그녀 너무 쉽게 다가온다면
그럼 내가 떠나가야 해 
너무 쉽게 설레오나요

사랑 너무 많이 다가온다면
그럼 내가 떠나가야 해
느즈막에 잘못 가나요

떠나야만 해 볼 수 없는 맘 우어
영원히 아득해져요
숨겨야만 해 볼 수 없는 맘 우어
언젠가 가능해져요

그녀 너무 쉽게 설레온다면
그럼 내가 떠나가야 해
너무 쉽게 다가온다면

사랑 너무 많이 다가온다면
그럼 내가 떠나가야지
느즈막에 잘못 가나요

떠나야만 해 볼 수 없는 맘 우어
영원히 아득해져요
숨겨야만 해 볼 수 없는 맘 우어
언젠가 가능해져요

그녀 너무 많이 다가오네요
그럼 내가 떠나가야지
느즈막에 다가온다면
사랑 너무 쉽게 얘길 한다면
그럼 내가 떠나가야 해
너무 쉽게 설레오나요

떠나야만 해 하아 우어
영원히 아득해져요
숨겨야만 해 하아 우어
언젠가 가득해져요

'MUSI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윤종신의 숨겨진 띵곡 5곡 추천  (0) 2020.06.07
짝사랑 노래 추천 4곡  (0) 2020.06.07
김나영의 띵곡 5곡 추천  (0) 2020.06.07